오늘 아침일어났다가 와사비가 물었다...오빠 아오이 유우 좋아하지 않어? 

그럼 나의 청춘스타였지...한때 이상형이었나? 영화속의 아오이 유우를 그렇게 그렇게 일본에서 좋아하는 배우로 담아둔 터였다. 

그런데 오늘 결혼 소식이 뉴스미디어에 전해졌다.....

나의 첫반응은 뭐? 왜? 어떻게? 정말 많은 사람들이 깜짝 놀랐을 뉴스중에 하나였지 않을까 싶다. 

그이유는 결혼 상대자였다. 일단 먼저 그분의 사진을 봅시다. 

야마사토 료타(42), 야마짱

추남개그로 많이 알려진 터라 설마...정말? 우와 능력자? 등등의 반응이 나왔다. 오늘의 깜짝 뉴스.

여배우 아오이 유우 (33)와 개그 콤비 '남해 캐디'의 야마사토 료타 (42)가 결혼하고 있었던 것이 6월 4 일 일간 스포츠사의 취재로 밝혀졌다.

지인에 따르면, 교제 시작은 4 월경이고 전격 결혼. 6월 3 일에 혼인 신고서를 제출하고있다. 사랑의 큐피드는 야마사토 콤비 상대자 · 시즈 짱 야마자키 시즈요 (40). 아오이는 영화 '훌라 걸스'(06 년)의 공연부터 친구로, 그 인연 맺은 '훌라 걸스 결혼'이됐다.

자학 소재의 개그로 자신의 인기를 만들어온 야마짱이 미인 여배우의 하트를 획득한 "어, 정말?" 무심코 소리를 지르고 버릴 것 같은 충격이다.

두 사람은 4 월부터 교제를 시작했지만 그 당시 결혼을 강하게 의식하고 있었다고 한다. 3 일에 혼인 신고를 제출. 큐피드는 시즈 짱. 아오이는 영화 '훌라 걸스'에서의 공연을 계기로 개인적인 식사나 여행을가는 사이로 발전. 올해 들어 3명이 식사 할 기회가있어 의기 투합. 머지 않아 연애 관계로 발전했다.

두 사람의 관계가 원활하게 진행된 뒤에는 시즈 짱의 어시스트가 있었다. 인생의 인연은 알수 없지만 

아오이 유우도 이제 결혼할때가 되었나 보다. 축하해요 아오이 유우...충격은 아직도 가시지 않네...행복해야해!

https://youtu.be/2b0msgBH0_0   <--결혼기자회견 (6월4일) 동영상

 

아오이유우가 밝힌 결혼의 이유

1. 결혼을 전제로 교제

2.함께있을때 힘들정도로 나를 웃겨주고 즐겁게 해주었다

3.감동하고 받는 포인트 그리고 용서할수 없는 사람의 기준등의 포인트가 같았다

4.돈의 사용과 관련 금전적인 가치관이 같았다. 참고로 결혼 반지는 하지 않고 그돈으로 신혼여행등의 경험을 함께 나누는 곳에 쓰기로함

5.냉장고를 닫아주었다...냉장고를 닫아주는게 다가 아니지만 자상함이 마음에 들었다고 함

이번 결혼발표를 통해 일본에서는 많은 분들이 모처럼 희망과 즐거움을 느낄수있는 시간인것 같다.

야마짱 인터뷰와 방송을 통해서 좋은 사람이라는 것이 느껴졌다. 잘 선택한것 같아...서로에게 맞는 짝은 있다.

간단한 프로필

◆ 아오이 유우 (아오이  유) 1985 년 8 월 17 일, 후쿠오카 현 출신. 33 세. 99 년 뮤지컬 '애니'로 데뷔. 2001 년 「릴리 슈슈의 모든 것」으로 영화 첫 출연. 06 년 '훌라 걸스'로 호치 영화상 여우 조연상. 17 년 "그녀가 그 이름을 모르는 새들」에서이 여우 주연상 등 각 영화상을 휩쓸없음. 18 년 무대  안찌고누」 「스카이 라이트」으로 요미우리 연극 대상 최우수 여배우 상. 주요 출연작은 영화 '하나와 앨리스' '도쿄 가족 " 특기는 발레, 탭댄스, 피아노. 160 센티미터. 혈액형 A.

◆ 야마사토 료타 (야마와 료타) 1977 년 4 월 14 일, 치바 현 출신. 42 세. 세키 대학교. NSC 오사카 22 기생. 애칭은 야마 짱. 2003 년 야마자키 시즈요와 "남해 캐디 '결성. 04 년 'ABC 오와라이 신인 그랑프리'우수 신인상. 05 년 '상향 만담 대상'우수 신인상. 레귤러는 NHK 종합 '역전 인생', TBS 계 「메이드 인 재팬! "TBS 라디오"수요일 JUNK 산골 료타의 성과가없는 논의」등. 취미는 칵테일 만들기, 재즈 바에서 세션. 178 센티미터.      혈액형 AB.

++++++++++++++++++++++++++++++++++++++++++++++++++

공감은 글을 쓰게하는  큰 힘이 됩니다. 

글이 재밌고 도움이 되시었다면 공감 하트(💖)와 "구독"을 꾸욱 눌러 주세요.

정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오늘도 기쁜 마음을 담아서 

한글 한글에 정성을 담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답글도 열렬하게 환영합니다.

 

좋은 댓글에 김치는 춤을 추고

감사한 댓글에 와사비는 더욱 좋은 글을 쓰고자

오늘밤도 모티베이션이 한층 업 될것입니다.

힘을 주시는 댓글 다시한번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알파카부부

김치&와사비드림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