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독] Leaders are Readers! 리더는 책을 읽는 것을 즐긴다. :: 알파카부부의 일본 살아남기 (미국주식,유학, 취업,결혼,육아,일상 )
반응형

Leaders are Readers.
리더는 독자입니다.

요즘은 대부분의 시간을 오디오와 전자책으로 읽는 한국의 북클럽 구독(밀리의 서재)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아날로그 서점에 들러 아날로그 책을 읽는 것이 좋고 그것을 멈출 수 없습니다.

매년 구입하는 책이 있습니다. 일본의 산업, 업계 지도입니다.
이 책은 1년에 한번 그 다음해의 각 산업에서의 기업들의 시잠점유율 및 매출, 트렌드, 주목받는 산업,기업, 이슈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벌써 올해도 9월 그시간이 다가왔네요. 

2022년 일본 및 세계 시장과 혁신적인 부문, 회사, 비즈니스 모델 및 성장 전략에 대한 산업 지도를 탐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과연 2022년 어떤 한해가 될까요? 코로나로 부터 조금 회복될수 있을까요? 일본에 내려지 긴급사태는 조금씩 위드 코로나 정책과 

새로운 총리를 중심으로 안정화 되어 갈까요? 

그리고 구매한 책은 엘리베이트 (Elevate)라는 로버트 글레저가 저자인 마음, 지능, 신체 및 감정의 능력을 높이는 방법에 대한 책입니다.

마지막으로 KPT, KJ 방법과 같은 새로운 궁극적인 사고 방법 모은 책입니다. 

가을이 다가왔습니다. 

하늘은 높고 말은 살이 찌는 계절을 맞이하여 좋은 책, 본인이 좋아하는 책 여행을 떠나보시면 어떨까 합니다. 

이 카테고리에서는 제가 읽는 책들에 대해서도 감상이나 얻게된 인사이트에 대해 나누어 보고자 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