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커플 알파카부부의 김치입니다. 

우리가 살아가다보면 때로는 과거의 좋았던 때로는 화려했던 경력, 경험들이 우리의 현재를 어렵게 하거나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데 방해를 줄때가 있습니다. 특히 10대, 20대 나이가 어렸을때 잘나갔거나

화려한 생활을 했던 분들은 현실이 바뀌었을때 실패없는 삶이 주는 괴로움을 크게 느낄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과거의 얼마나 공부를 잘했든 얼마나 부자였든 

현실속에 나자신과 마주쳐야 할때가 있습니다.

과거의 좋았던 일,기억들은 과거로 두고 

현재를 최대한 베스트로 살아가려는 자세와 의지를 놓쳐서는 안됩니다. 

반대로 과거가 너무 힘들었고 좋지 않았더라도 

어디까지나 "과거는 과거로", 우리는 현재에서 전혀 다른 선택과 삶을 바꾸어 갈수 있습니다. 

우리에게는 변화를 일으킬수 있는 포인트를 만들어 갈수 있습니다. 

영어 알파벳에 ABCD의 순서가 있습니다. 

모든 인간은 아~(Ah~)하면서 태어나서(Birth) 누구나 예외없이 죽음(Death)을 맞이하게 됩니다. 

이 생일과 죽음의 사이에 알파벳 C가 있습니다. 우리에게 이 알파벳 C의 의미는 무엇인지요?

김치는 이 C를 초이스(C),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인생의 무수한 선택의 기회와 경험속에서

무엇을 선택하는가에 따라 우리의 인생의 내용이 결정되는 중요한 포인트, 터닝포인트 인것 같습니다. 

우리가 조금더 창조적인 삶을 살고 싶다면 물론 아티스트가 아니더라도 무언가를 새롭게 만들고자 하는 아티스트로

너무 자주 뒤(과거)를 돌아봐서는 안될것 같습니다. 

당신이 무슨 일을 했든지, 그리고 당신이 누구였든지 간에 그것들을 내던져 버릴수 있는 의지를 가져야만 합니다. 

그리고 어제 있었던 일을 걱정하기보다는 내일의 좋은 것들을 상상하는 게 나을것 같습니다. 

김치의 경우도 한국에서 브랜드력 있는 대기업 생활을 하다가 일본에서 많이 알려지지 않은 중소기업, 스타트업의 일들을

하다보면 과거의 경험들이 문득 문득 떠오르고 그때의 누렸던 것들, 그때의 사람들, 열정들을 아쉬워하게 되는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내가 있는 곳에서 지금의 나와 마주보고 새롭게 나를 바꾸어 가는 현실을 다시 시작해야 하는 것입니다. 

내일의 좋은 것을 상상하고 현실을 또 즐기면서 과거는 과거로 

현재는 현재로써 열정적으로 다시 도전하면 반드시 좋은 현실과 미래를 또 다시 만들어 낼것이라 생각합니다. 

희망이 있는한 미래가 어둡지 않다는 것을 믿고 증명하고 싶습니다. 

어제의 나를 내동댕이 치더라도 오늘과 내일의 최고의 나를 다시 만나기를 기약하며 

Ready Set Go! 


https://is.gd/e1vEgx <--아직 아무것도 늦지 않았다.

https://is.gd/M8xwOw <--내게 가장필요했던 용기

https://is.gd/yUjMqm <--어떤 순간에도 나를 포기하지 말것

https://is.gd/rSQryD <--일본 직장 생활 10년차에 깨달은것들...연봉,직장생활, 동료(산업별 평균 연봉 포함)

  1. Favicon of https://ilsi.tistory.com 님™ 2019.06.27 21:44 신고

    동기부여가 되는 글이네요. 마지막에 연결하신건 이전글 넣기인가? 그 플러그인 쓰시면 편하실꺼에요.

  2. Favicon of https://bomuljima.tistory.com 소년B 2019.06.27 22:29 신고

    오늘도 역시 좋은 글 잘 봤습니다...!

+ Recent posts